건강과 좋은 맛을 위한 최고의 주싱 팁

건강과 좋은 맛을 위한 최고의 주싱 팁

건강과 좋은 맛을 위한 최고의 주싱 팁

쥬싱은 출퇴근할 때 비타민과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 자신의 주스를 만드는 방법에 관한 모든 사실들을 제공할 것이다.

짙은 잎이 많은 야채에 오이를 넣으세요.

잎이 무성한 채소 중에는 맛이 좋지 않은 것도 있다.

오이를 넣으면 나쁜 맛을 감출 뿐만 아니라, 맛있는 새로운 맛을 더하게 된다.

게다가, 오이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이 들어 있는데, 특히 피부를 먹는다면 더욱 그렇다.

가장 좋고 가장 맛있는 사과 주스를 만들기 위해, 완전히 익고 달콤함이 폭발하는 사과를 골라라.

사과에 멍이 들었다면 멍을 잘라라.

Red Delicious, Fuji, Roma, Gala와 같은 더 달콤한 사과 품종을 선택하여 가장 풍부하고 맛있는 주스를 만드세요.

몸에 가장 건강한 색은 녹색이므로 몸에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시금치, 파슬리, 브로콜리, 샤드 등을 첨가한다.

목표는 당신의 주스가 약 50-70%의 녹색 농산물로 구성되고 다른 요소들이 맛을 위해 첨가되는 것이다.

과일에서 추출한 주스는 설탕이 더 많이 들어 있고 녹색 채소에서 추출한 주스보다 이롭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주스가 제대로 섞였다면, 주스는 당신의 식사 전체를 구성할 수 있다.

쥬싱에 익숙해진 후에, 여러분은 주스를 실질적이고 영양가 있게 만들기 위해 주스에 무엇을 넣어야 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식사 대용으로 주스 한 잔을 마시면 영양분이 혈류로 더 빨리 흡수된다.

쥬싱을 마친 후에는 즉시 쥬싱 장비를 세척하십시오.

특정한 과일과 야채의 주스는 주스기와 그 부분에 오점을 줄 수 있다.

냉장고에 보관할 신선한 주스를 만드는 것도 좋지만, 주스가 색이 변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회색 주스는 별로 먹음직스럽지 않아! 이런 색깔 변화를 막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신선한 레몬에서 몇 방울을 짜서 주스에 넣는 것이다.

레몬에서 풍미가 압도되지 않을 것이고 주스는 그 밝은 신선한 모습을 유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광염, 담석, 요로에 다른 감염이 있다면, 크랜베리 주스를 마셔보아라.

증상이 호전되는 것을 느낄 때는 반드시 사용해라.

마이스팅 쥬스커는 좋은 쥬스커다.

이러한 종류의 주스는 과일과 야채의 다양한 식물 세포의 벽을 부수기 위해 하나의 오거로 작용하여 추가적인 순수화를 가능하게 한다.

그러한 선택사항들은 당신이 당신의 레퍼토리에서 가질 수 있는 쥬스 혼합물의 수를 크게 증가시킨다.

영양적 가치에 따라 주싱기에 넣을 다양한 채소를 선택하라.

만약 그들의 맛이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면,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재료들을 첨가해라.

이것은 당신의 주스에 건강한 영양소를 더해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별로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맛을 사과나 레몬즙으로 덮을 수 있다.

오이즙은 피부와 모발의 건강에 이롭다.

오이에는 다량의 실리카가 들어 있다.

힘줄, 인대, 뼈, 근육, 결합조직은 모두 실리카의 건강한 섭취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가능한 한 빨리 주스를 마셔라.

이상적으로는 주스를 만드는 즉시 마실 것이다.

짙은 잎이 무성한 채소를 쥬싱용으로 보존하기 위해, 꽉 끼는 지퍼백에 보관한다.

가방에 넣기 전에 반드시 깨끗이 씻은 후 수건으로 말린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동 중에 쥬스를 먹는 것은 영양소를 섭취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야채와 과일에서 발견되는 동일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조리하거나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과 조언을 활용하면 편리하고 건강한 주스 플랜을 매일 따라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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