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를 더 잘 치기 위한 간단한 전략

골프를 더 잘 치기 위한 간단한 전략

골프를 더 잘 치기 위한 간단한 전략

가장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중 하나는 골프다.

만약 당신이 골프를 더 잘하고 싶다면, 당신의 게임을 더 잘 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이 조언들을 읽으세요.

클럽을 사고 싶으면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라.

골프 전문가는 이용 가능한 여러 클럽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으며, 어떤 클럽이 당신의 스윙 타입에 가장 적합한지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초보자일 때는 클럽을 정확하게 잡고 있는지 확인한다.

많은 이들이 범한 실수는 클럽에 무게를 실어줄 것이라고 생각하며 클럽을 너무 꽉 잡고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하게 잡아봐라.

달걀을 잡을 때처럼 클럽을 잡아라.

골프 자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발견하는 간단한 방법은 발가락 위글 절차를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 위에 너무 많이 기대고 있다면, 여러분은 발가락을 꼼지락거리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자신에게 적절한 자세를 주기 위해 반드시 당신의 몸무게가 당신의 발에 달려있도록 하라.

발가락을 움직이면 골프 스윙을 할 준비를 하면서 자세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어려움 없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공으로부터 너무 멀리 뒤로 기대고 있을 것이다.

발이 어느 정도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공 쪽으로 기울고 싶지만 너무 많이 움직일 수는 없다.

골프채를 논할 때 스위트 스팟이라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공을 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 클럽 페이스의 영역이다.

각 클럽의 “스위트 스팟”에 익숙해질 때까지 클럽을 이용하라.

아래쪽으로 스윙을 할 때 이 “스위트 스팟”으로 공을 쳐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정말 강력한 스윙을 하기 위해서는 전신의 근육, 특히 다리와 트렁크를 활용할 필요가 있다.

몸을 앞으로 내동댕이치고 몽둥이를 통해 몸을 내동댕이치면서 다리로 내리누른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스낵은 라운드를 할 때 이상적인 에너제이션이다.

골프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모두 지치게 한다.

스낵에서 나오는 에너지와 단백질 덕분에 18홀 동안 여러분의 정신은 깨어날 것이고 근육은 너무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드라이브 스윙의 경우 앞발에 맞춰 볼을 정렬하십시오.

골프공은 그네를 타는 동안 발 사이에 중앙에 위치해야 한다.

발 사이의 중앙 지점에 공을 맞추는 예외는 슬로프에서 슛을 할 때 입니다.

정신적인 준비는 골프와 관련된 신체적인 준비에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인생의 모든 스트레스를 잠시 다른 곳에 두고 당면한 게임에 집중하라.

이전에 소유했던 클럽에 돈을 지불하기 전에, 그 클럽을 확인해라.

몽둥이가 닳으면 머리를 보면 알 수 있다.

금속이 닳아 없어지는 반짝이는 반점이 보일 것이다.

구단이 볼과 제대로 접촉하지 못한다는 뜻이다.

샷을 설정할 때는 그립이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엄지손가락이 아래를 가리키는 동안 손잡이가 손바닥 위에 놓여 있어야 한다.

두 손이 서로 닿도록 해라.

공이 더 멀리 가고 싶을 때는 클럽에 틀어박혀라.

오른쪽이 너무 먼 샷은 일반적으로 스윙할 때 왼쪽으로 움직여서 발생한다.

다운스윙을 하는 동안 공을 향해 손을 더 빨리 풀어주는 데 집중할 필요가 있다.

손을 빨리 놓을 수 있는 일관된 능력을 갖추면 샷이 정확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

너는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너의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를 개발했어야 했다.

만약 여러분이 골프 게임에 대해 끊임없이 배우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합쳐서 여러분의 기술을 낮추고 모든 상대팀을 이기도록 도울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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