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형성에 대해 알아야 할 것

근육 형성에 대해 알아야 할 것

근육 형성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어떤 중대한 인생 변화라도 완성하려면 시간과 지식, 노력이 필요하다.

근육을 키우려 할 때도 마찬가지다.

성공을 보장하려면 올바른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이 기사는 무엇보다도 오늘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근육 강화 성공에 대한 입증된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채소는 영양식을 형성하는 근육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복잡한 탄수화물과 고품질 단백질을 얻기 위한 추진으로 채소는 때때로 손실된다.

야채에는 고단백이나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에서는 도저히 찾아볼 수 없는 비타민과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다.

게다가, 그것들은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당신이 소비하는 단백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체중을 늘려 근육량을 만들려고 할 때는 먹는 칼로리의 총량을 늘려야 한다.

매주 1파운드를 벌 때까지 칼로리 섭취량을 늘려라.

자신에게 더 많은 칼로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식단 변화를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2주 이내에 아무 결과도 보지 못한다면, 더 많은 칼로리로 포장하도록 노력하라.

운동 요법에 “빅3” 운동을 포함시켜라.

그것들은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를 포함한다.

이 운동들은 체중을 늘리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기도 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러한 운동을 매일의 운동에 포함시키십시오.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은 동기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동기부여는 긴 과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을 얻는 데 중요하다.

당신의 보상은 근육량을 얻기 위한 노력에 도움이 되는 것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혈류 개선에 도움을 주고 근육이 회복될 수 있는 기회를 줄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라톤 훈련과 같은 광범위한 유산소 운동을 하고 있다면 근육 강화 요법도 병행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좋은 유산소운동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인 반면, 많은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키우려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집중적인 유산소 운동은 근육을 키우려는 당신의 시도를 근본적으로 취소시킨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근력 훈련에 집중하고 여러분이 수행하는 심장 박동의 양을 줄이십시오.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근육을 많이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백질을 적정량 섭취하도록 하는 간단한 방법은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고 다른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다.

이러한 보충제는 수면 전뿐만 아니라 운동 전후에 가장 효과적이다.

근육을 만드는 동안 체중을 줄이기 위해, 매일 이것들 중 하나를 마시도록 노력하라.

근육 강화뿐만 아니라 근육을 부풀리기 위해서, 여러분은 하루에 3개까지 소비할 수 있다.

운동하기 전에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한다.

운동요법을 시작하기 약 1시간 전에 영양학적으로 밀도가 높은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것은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체육관에 없는 날에는 과식을 해야 한다.

운동 시간은 최대 60분까지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몸이 60분 이상 약혼했다면, 그것은 코티솔을 방출하기 시작할 것이다.

코티솔은 당신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감소시키고, 이것은 당신의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한 노력을 낭비한다.

운동 시간을 1시간 미만으로 유지하면 체력단련에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운동 전, 운동 중, 후에 물을 마셔라.

적절한 수분 공급을 유지하지 못하면 부상을 입기 쉽다.

수화는 또한 근육을 유지하고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칼로리의 양을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근육을 만들 때 칼로리가 필요한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계산기가 몇 개 있다.

온라인 계산기를 사용하여 단백질과 다른 영양소로 섭취량을 조절하십시오.

들어올릴 때 조금 속일 수 있다.

회원의 양을 늘리기 위해 몸을 더 많이 쓰면 운동 효과가 좋아진다.

하지만, 최소한으로 부정행위를 계속하는 것은 중요하다.

반복 속도를 계속 조절해라.

어떤 상황에서도 폼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자신을 제대로 교육하는 것은 어떤 일에든 필수적이며, 근육량을 늘리는 것은 여러분이 제대로 정보를 얻는다면 훨씬 더 간단하다.

이 조언들 중 하나를 매일 당신의 일상에 적용하고 그들의 긍정적인 최종 결과에 대해 낙관적으로 생각해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