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어감에 따라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것

나이 들어감에 따라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것

나이 들어감에 따라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것

사람은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얼마나 빨리 그들의 나이를 보여주는지는 부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몇 가지 간단한 생각을 일상생활에 접목시킴으로써 장수를 향상시키고 노화의 함정을 벗어날 수 있다.

아래에서 발견한 것과 같은 충고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행복해질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숫자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키, 몸무게, 나이와 같은 숫자에 집중하는 것은 여러분의 주의를 중요한 것으로부터 집중시킬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숫자에 집중하는 사람에게 돈을 지불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그것들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라.

나이가 들면서 친밀한 관계를 갖는 것은 중요하다.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더 길고 건강한 삶 둘 다에 묶여 있다.

즐거운 인연으로 가장 큰 혜택을 받으려면,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들과의 친숙함에 영향을 주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당신의 또래 집단에 있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알고, 반드시 그것을 얻도록 하라.

7시간에서 9시간의 수면 주기의 이완 효과 외에도 호르몬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적당한 휴식이 부족하면 기분 불균형을 초래하고 인생을 완전히 즐길 수 있는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어디에 있든 행복을 함께 가져오라.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을 웃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스스로 웃을 것이다.

행복은 자유롭고 원하는 만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의미 있는 선물이다.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우울증에서 심장병에 이르기까지 건강상의 문제는 수면 부족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집은 더욱 안전한 피난처가 된다.

낮이 길어지고 더 어려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집이 당신이 물러날 수 있는 편안함과 인격의 오아시스임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아늑한 집이 매일 끝날 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항상 스스로에게 감사하라! 인생에서 이 단계를 달성했으니, 당신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관여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와 지식을 갖게 되었다.

새롭고 흥미로운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시고, 앞으로 다가올 모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넘어지지 않도록 해.

뼈가 연약한 노인들은 넘어져 중상을 입기 쉽다.

일주일에 3일씩 30분씩 산책을 함으로써 몸의 균형을 개선하고 더 건강해질 수 있다.

또한 가벼운 체력 단련 운동을 해 보고, 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비타민 D와 칼슘을 많이 섭취하라.

무료 혈압 기계를 제공하는 약국에서 정기적으로 혈압을 확인하거나 스스로 하도록 의료 제공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고혈압을 가지고 있으면서 모르는 것이 가능하다.

공격 전 많은 사람이 경험한 증상이 없어 침묵의 살인마로 알려지기도 한다.

나이가 들수록 불행히도 심혈관계는 악화되기 시작할 것이고, 혈압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진다.

그래야 문제가 생기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노화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부정적일 필요가 없다.

몸과 마음을 잘 돌볼 때, 여전히 신나고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은 매우 가능하다.

여러분의 일상 활동에서 이러한 조언들을 통합하여 여러분의 하루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들어 줄 방법을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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