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 당뇨 진단을 받은 후의 삶

다시 시작, 당뇨 진단을 받은 후의 삶

다시 시작, 당뇨 진단을 받은 후의 삶

제1형 당뇨병과 제2형 당뇨병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심각한 건강 상태를 초래할 수 있다.

당뇨병을 퇴치하는 가장 좋은 도구는 유용한 정보다.

이 글은 당뇨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팁을 줄 수 있다.

모든 음식에는 성분에 따라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려주는 당분 지수 번호가 들어 있다.

당뇨병 환자라면 당혈지수가 낮은 음식을 가장 많이 먹고 싶을 것이다.

매번 똑같은 방법으로 모든 것을 함으로써 당신의 삶을 더 쉽고 체계적으로 만드세요.

인슐린 측정기를 항상 같은 위치에 놓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테스트할 때 어떤 단계도 잊지 않도록 일상적으로 추적하십시오.

또한, 여러분의 숫자를 적어보도록 하라.

당뇨병 환자들은 페디큐어를 할 때 조심해야 한다.

발 감염은 당뇨병 환자에게서 흔하기 때문에 발에 구멍을 뚫어야 할 경우에는 주의해야 한다.

섬유질이 많은 식단으로 바꾸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는 통곡물을 많이 섭취하고 가공된 흰 빵과 같이 당분 지수가 높은 음식은 피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전곡류, 저GI 음식을 먹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당뇨병에 덜 걸린다는 연구결과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걱정해야 할 저혈당증이 있다면 반드시 껌이나 다른 설탕이 든 간식을 손에 넣도록 하라.

저혈당은 언제든지 공격할 수 있으며, 반드시 공격에 대비해야 한다.

여러분의 몸은 특히 아침에 설탕을 갈망하고, 아침을 매우 중요한 식사로 만든다.

어떤 음식이 혈당을 상승시킬 수 있는지 배워라.

고혈당지수 식품은 당신의 수준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는 식품이다.

빵, 디저트, 주스, 파스타, 시리얼은 당혈지수가 높은 음식들이다.

가공식품을 먹으면 혈당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신선한 농산물, 생선, 살코기가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아기를 임신하고 있고 당뇨병에 걸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전문가에게 가보라.

만약 여러분이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다른 쪽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을 위험에 빠뜨릴 뿐만 아니라 아기의 건강도 위험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당뇨병을 도울 수 있는 처방전을 줄 수 있고, 또한 음식 계획도 도울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 것에 저항하기 어려울 수 있다.

너는 이 유혹에 굴복하지 말아야 한다.

대신에, 과일과 야채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이 든 음식을 섭취하라.

당뇨병 환자가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맛 좋은 향신료는 설탕, 나트륨, 칼로리가 들어 있지 않은 계피다.

음식에 설탕을 더 넣으면 혈당을 건강하지 않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지만, 계피는 이것을 하지 않고 많은 음식에서 자연적인 단맛을 증진시킨다.

몇몇 연구는 계피가 당도를 낮출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그것과 상관없이 음식에 첨가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완전히 없애기 보다는 그것들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라.

당뇨병의 진단과 관련된 어려운 점은 식단을 제한하는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이러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것을 완전히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계속해서 먹을 것이다.

운명을 유혹하는 대신에, 더 현명한 생각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생각하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건강한 대체물을 만드는 것이다.

예를 들어 특정 성분을 당뇨병에 친화적인 대안으로 대체할 수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목표 중 하나는 자신이 원하는 생활습관을 살 수 있는 것이다.

규칙적인 생활 방식을 더 잘 만들 수 있을수록, 이 쇠약해지는 질병의 끔찍한 부작용을 피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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