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수면 무호흡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수면 무호흡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수면무호흡증이 야기할 수 있는 어려움을 안다.

대처하는 가장 큰 방법은 진행하면서 치료하고 장애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는 것이다.

아래 조언을 해 보면, 수면 무호흡증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잠자는 동안 사용하기 위한 마우스 가드는 비록 당신의 기도가 자연적으로 좁아지더라도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장치들은 당신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당신의 기도를 적절하게 맞출 수 있다.

주치의가 동의할 경우 주치의와 상의하여 주치의가 동의할 경우 주치의와 상의하여 주치의에게 입구를 보호하도록 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은 어린이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아이들의 수면 무호흡 증상은 과잉행동, 적개심, 입을 통한 호흡 등이다.

이러한 증상들은 ADHD로 고통 받는 사람의 증상처럼 보일 때가 많지만, 모든 증상을 평가할 수 있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혼자 자면 수면 무호흡 증상의 정확한 성질을 알기 어려울 수도 있다.

스스로 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잠잘 때 캠코더를 스스로 훈련시키는 것이다.

그 비디오는 의사들이 당신이 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오디오도 필요하다.

의사가 자고 일어날 때 적어달라고 할 수도 있다.

밤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자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증상이 있는지 계속 기억하라.

코를 골았는지, 코를 골아서 자기도 모르게 잠에서 깼는지, 잠결에 많이 움직였는지를 집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달라고 부탁한다.

이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상태를 진단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무호흡증 증상으로 CPAP를 착용하고 있으면서도 잠을 청할 때 입이 벌어져 신경이 쓰이면 턱끈을 착용한다.

턱끈은 입을 다물 수 있는 천의 끈이다.

당신의 입을 위해 CPAP 치료를 시도해보라.

코에 염증을 일으키려면 코 스프레이를 사용해보아라.

이렇게 하면 일시적으로 기도가 풀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장기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다.

동네 약국으로 가서 잠을 잘 때 코를 벌리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인한 위험을 최소화한다.

일부 수면무호흡증 위험인자(유전적 성향이나 남자인 것 등)는 탈출이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수면 무호흡증이 생기지 않도록 이런 일을 피하도록 하라.

체중을 좀 빼면 무호흡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목둘레가 17인치 이상이면 수면무호흡증이 생길 확률이 높다.

불필요한 체중을 줄이는 것은 항공기가 받는 압력을 정말로 줄일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수면 시간 동안 공기 흐름과 호흡을 더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자는 동안 CPA 기계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가습기를 처방할 수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CPAP과 함께 자는 것을 훨씬 더 편안하고 덜 답답하게 만들 것이다.

많은 CPAP 기계들이 가습기를 내장하고 있으니, 그 중 하나를 처방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자는 방식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좋은 자세로 자는 것이 필수다.

거품 쐐기를 그 밑에 놓아 몸을 일으켜라.

또한 한밤중에 침대에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노력하라.

수면무호흡증은 목에서 시작되며 목 근육을 운동시키면 무호흡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목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는 운동이 많이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등을 대고 잔다.

수면 자세의 변화는 종종 밤에 숨을 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등에 업혀 자지 않고 옆으로 잠들면 수면무호흡증상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동의할 것이다: 이러한 증상은 여러분을 비참하게 만들고 삶에 큰 지장을 준다.

그러나 이 장애는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건전하고 편안한 잠을 자려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배워라.

이 글에서 배운 정보를 적용하면 다시 숙면을 즐길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