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수 있는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수 있는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수 있는 방법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밤에 충분한 잠을 자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종종 그들의 피로가 수면 장애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수면무호흡증은 호흡곤란으로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수면장애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 유익한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만약 어떤 사람이 심하게 과체중이라면, 그들은 수면 무호흡증에 걸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과체중이라면, 몇 파운드를 감량해 보아라.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은 누구나 충분한 양의 운동과 함께 합리적인 식단을 고수해야 한다.

최근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살을 빼려는 많은 사람들이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임으로써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런 장치들은 당신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당신의 기도를 적절하게 맞출 수 있다.

주치의에게 구강 보호대를 맞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의사와 함께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CPAP 기계에 대해 상담할 필요가 있다.

어떤 기계의 소음과 크기라도 고려해야 한다.

작은 소리를 내는 작은 기계들이 있다.

당신의 의사는 그의 환자들이 어떤 기계로 가장 성공했는지 추천할 수 있다.

맞춤 마우스 가드를 착용해 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 환자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설계한 것이다.

CPAP 기계 사용을 대체할 수 있으며, 보다 나은 야간 편의성을 제공한다.

목구멍을 안정시키고 적당한 자세로 잡아주어 공기 통로를 활짝 열고 맑게 유지시켜 준다.

네 몸을 침대에 수직으로 하고 자거라.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환자들이 등을 대고 잠을 잔다.

만약 당신이 등을 대고 푹 자면, 당신은 당신의 목 근육이 이완되고 아래로 움직일 수 있게 함으로써 당신의 호흡 문제를 격분시킬 뿐이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호흡이 편안해질 거야.

만약 당신의 수면이 당신의 등 위에서 굴러가는 것을 보는 경향이 있다면, 한쪽 또는 다른 한쪽의 베개를 가지고 자신을 지탱하라.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이미 수면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자연스러운 수면 패턴은 건강을 되찾고 낮잠도 피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매일 밤 같은 시간대에 잠이 들고 매일 같은 시간대에 일어나는 것이 가장 좋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즉시 알레르기와 부비동 문제를 치료해야 한다.

당신은 이미 수면 무호흡으로 인한 어려움에 직면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절대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숨쉬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다.

기도가 막히지 않도록 하는 것이 잠을 잘 자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다.

코의 건조함이나 충혈이 문제라면 코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 제품은 하루나 이틀 밤 동안 당신의 항로를 비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스프레이는 코를 자극하고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약국은 당신이 잠을 잘 때 공기 통로를 청소할 수 있는 다양한 해결책이나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코골이를 멈추는 장치는 종종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

코고는 소리는 작은 기류로 인해 기도가 막혀서 발생하며, 무호흡증은 기류 없이 기류가 완전히 차단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여러분이 추측할 수 있듯이, 한 사람을 돕는 장치는 다른 사람을 도울 것이다.

이 장치는 당신이 침대에 있는 동안 수면 무호흡 증세를 줄일 수 있다.

제대로 진단을 받는 것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를 받는 첫 번째 단계다.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해서 푹 쉬고 더 좋은 나날을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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