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금연하기

이러한 팁으로 금연하기

이러한 팁으로 금연하기

금연을 결정함으로써 생기는 많은 혜택들이 있다.

이러한 이점을 염두에 두고 아래 기사에서와 같이 도움이 되는 기술을 수집하여 귀사에 도움이 되도록 하십시오.

이 조언들을 명심하고 필요할 때 당신이 자랑스러운 비흡연자가 되는 데 필요한 추가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라.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친구와 가족에게 당신의 계획된 변화를 인식시켜야 한다.

당신은 다시 담배를 피움으로써 그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는 것을 느낄 것이고, 당신의 의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필요할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다른 방법들을 적어라.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고 개인화하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고, 사람들은 이 방법들 중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효과적일지에 따라 다양하다.

당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것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

개인 명단을 작성하면 이렇게 될 겁니다.

서둘러 그만두지 마라.

매일매일 복용하십시오.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을 생각은 하지 마라.

대신, 오늘을 위해 노력해봐.

당신은 종종 심리적인 관점에서 더 짧은 시간대에 일을 성취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그만두겠다는 의지가 어느 정도 편해지면 언제든지 더 장기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

의사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일부 항우울제를 포함하여 금연을 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처방전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지원 단체와 다른 자원들과 접촉하게 할 것이다.

누구나 담배를 끊을 때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체중이 늘지 않도록 단것보다는 채소와 과일을 먹는 데 집중하라.

분별 있는 식단은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중 증가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만둘 때는 몸이 먹고 싶어질 테니 건강히 먹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상기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담배를 더 쉽게 끊을 수 있게 하라.

그들의 판단이 아니라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원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때 정확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가까운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이미 흡연 습관을 고치는 것이 좋은 생각인 이유를 모두 알고 있다.

그러나 흡연이 나쁘다는 단순한 지식은 그 습관을 버리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네가 방금 읽은 기사가 여기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약간의 동기부여가 필요하거나 갈망이 있을 때 팁을 적용하라.

당신은 결코 행복하지 않게 비흡연자임을 알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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