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이메일 마케팅은 보통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들었을 때 다른 곳을 보도록 하는 과목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곧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의심하지 않는 고객에게 요청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신의 ISP가 당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 공급자가 당신의 계정을 정지시키는 것을 막게 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려면 전자 메일을 보내려는 사람들의 허락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사용자가 사용하고자 하는 주소의 모든 사용자를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허락 없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을 스팸메일로 비난하고 당신의 사업을 망칠 것이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양한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정보를 검색하거나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십시오.

어떤 영역은 심지어 당신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수업을 제공한다.

전자 메일에 재미있는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일 품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사이트가 아닌 이메일에 특별한 기사나 정보를 제공하라.

귀사로부터의 특별 제안도 포함하십시오.

물건을 팔려고 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특별 행사나 명절 인사 같은 것도 보내세요.

매일매일, 당신의 이메일을 읽는 가입자들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로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명심하라.

많은 모바일 기기들은 평균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다.

이러한 작은 디스플레이의 제약 조건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고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여 이러한 장치에서 가독성을 확인하십시오.

고객에게 e-메일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예를 들어,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링크에서 직접 50달러 이상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주문할 때 그들에게 무료배송을 제공하라.

전자 메일을 보낼 때 중요한 정보를 이미지에 넣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이미지에 너무 의존한다면 당신의 메시지를 읽을 수 없고 매력적이지 않게 보이게 할 수 있다.

항상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해 명확한 텍스트를 사용하고, 포함된 이미지에 대해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에는 영업 활용 방안이 포함되어야 한다.

청중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을 기대하는지 말해라.

링크를 돋보이게 하고 링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메시지 시작 및 종료 시 통화 조치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된 매우 분명하지만 중요한 팁 중 하나는 모든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이다!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찾아 이메일을 다시 보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것이다.

이건 시간 낭비일 수도 있어!

사람들에게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쉬운 가입 옵션을 주면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숫자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기능은 관심 있는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대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당신의 웹사이트에 포함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고 생각되면 당신은 빨리 고객을 잃게 될 것이므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라벨을 피하십시오.

고객이 전자 메일 주소를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실제로 가입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자 메일을 받게 될 겁니다.

메시지에는 확인 및 향후 메시지를 거부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스팸메일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 주고 당신의 고객기반의 욕구를 존중해 준다.

전자 메일의 이미지에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미지가 로드되지 않으면 태그가 이미지를 대체한다.

수신자가 이러한 이미지를 추가한 이유를 알 수 있도록 관련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링크에 있는 태그도 사용하십시오.

고객이 이메일을 구독할 때 이메일 주소를 두 번 확인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당신은 철자가 틀린 이메일 주소와 같은 흔한 실수를 피할 것이다.

당신이 그들에게 두 번 정보를 입력하라고 요구할 때,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입력한 것이 정확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그것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전달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깨달아야 한다.

배운 것을 자신의 마케팅 전략에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즉시 더 나은 변화를 보아야 한다.

Close